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Tags
- DubleKiller
- 동영상
- 아빠! 어디가?
- Superman
- 핫 인 클리블랜드
- 고양이
- 윤후
- DemonHunter
- IK-KB500
- 몰래카메라
-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.
- 동물
- NT500R4P-LD2S
- 삼성 노트북5
- 언어발달
- 8로우피자
- 고양이와 강아지
- EBS
- 처갓집양념치킨
- 사자
- oracle
- NT500R4P
- Double Jump
- 펀샾
- 영어
- 슈퍼맨
- 더화이트치킨 슈프림
- 버라이어티 치즈 피자
- 치킨텐더피자
- 노트북5
Archives
- Today
- Total
유자차
Addon 만들기 본문
1.HelloWorld라는 이름의 폴더를 생성
2.만든 폴더안에 HelloWorld.toc,HelloWorld.xml,HelloWorld.lua 를 생성
3.HelloWorld.toc 파일작성
##Interface: 애드온이 작성된 대상 '월드 오브 워크래프트'의 버전번호
##Title: 애드온의 이름 지정
##Notes: 추가정보
##Dependencies: 해당 애드온이 종속되는, 쉼표로 구분된 다른 모든 애드온
included.lua
included.xml
Blizzard Interface Data\FrameXML 디렉터리에서 FrameXML.toc를 찾아 그 안에 위치한 인터페이스 버전 값으 복사해야 함.
4.HelloWorld.xml 파일작성
<Ui xmlns="http://www.blizzard.com/wow/ui/" xmlns:xsi="http://www.w3.org/2001/XMLSchema-instance" xsi:schemaLocation="http://www.blizzard.com/wow/ui../../FrameXML/UI.xsd">
</Ui>
첫 번째 명령문은 UI의 기본 정의와 UI의 기반 사양 및 게임 디렉터리 내 UI정의 파일의 위치를 나타냅니다.
참고 : 일반적으로 각 XML파일은 화면에 ㅍ시되는 하나의 UI 요소를 설명합니다.
구문으 파악하려면 "Blizzard Interface Data"디렉터리로 추추된 파일을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XML파일은 XML1.0표준으 엄격히 따르며 UI.xsd에 정의되어 있는 사용자 지정 스키마를 기준으로 유효성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<Frame name="HelloWorldFrame">
<Scripts>
<OnLoad>
HelloWorld();
</OnLoad>
<Scripts>
</Frame>
이 코드는 Frame 태그를 사용하며 'HelloWorld'라는 이름의 프레임으 정의합니다.
프레임이 로드되면 <OnLoad> 요소가 크라이언트에게 HelloWorld() 함수를 수해아도록 지시합니다.
다음 단계에서는 바로 이 함수를 작성하게 됩니다.
function HelloWorld
message("Hello World!");
end
'◆WO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악마사냥꾼 이중점프, 플레이 영상 DemonHunter DoubleJump (0) | 2015.08.07 |
---|---|
wow addons,WTF (0) | 2011.02.18 |
wow매크로 (0) | 2009.11.24 |